알림마당

공지사항

> 알림마당 > 공지사항
한성백제박물관 백제문화특별전 전시물 제작․설치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12 - 1377호

한성백제박물관 백제문화특별전
전시물 제작․설치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한성백제박물관 백제문화특별전 전시물 제작․설치
② 사업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③ 사업기간 : 착공일로부터 2013. 2. 25.까지
④ 사 업 비 : 금260,000,000원(VAT포함)
⑤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일 자 : 2012. 9. 25.(화) 9:00 ∼ 16:00 까지
- 장 소 : 서울특별시 한성백제박물관(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88-20) 전시기획과
⑥ 입찰참가등록
  ※제안서접수증 지참(한성백제박물관 수령)
- 일 자 : 2012. 9. 25.(화) 9:00 ∼ 18:00 까지
- 장 소 :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1동 10층 재무과 계약1팀


2.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공고일 현재 산업디자인전문업(업종코드 4440, 4441, 4442, 4443, 4444 중 1개 이상) 또는 전시 및 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으로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물품분류번호 60109899(실물,모형)에 대하여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하고, 나라장터에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참가 등록일 전일 이전에 공공구매정보망 (www.smpp.go.kr)에 등록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③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공된 단일건으로 규모가 1억 5천만원 이상(부가가치세 포함) 박물관(미술관), 전시관 등의 전시물 제작 설치 또는 전시행사 실적이 있는 업체
④ 공동수급을 희망하는 업체는 업체간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을 체결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공동수급체는 2개 업체 이내로 구성하되 대표업체를 명시하여야 함(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 5%이상이며, 입찰참가자격제한중인 업체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자격이 없음)
⑤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고,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 참가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이행 미 참여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3.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4.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하여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평가하여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 (※ 평가요소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 참고)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구비서류 (서울시 한성백제박물관에 제출)
① 제안서 제출서, 제안서 접수증
② 기술제안서10부
③ 기술제안서 내용이 담긴 CD-ROM 2매
④ 심사용 설계도판(A1) 1매
⑤ 사업수행능력평가서 1부
가.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나. 사업수행 조직 및 인력 현황 1부
다. 참여인력 자격사항(전체) 1부 및 참여인력 이력사항(개인) 1부
라. 유사분야 사업실적 1부
마. 실적증명서(최근 3년) 1부
바. 제안사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사. 신인도 확인서 1부
아.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표 1부
자. 보안서약서 1부
차. 확약서 1부
⑥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부(산출내역서 포함)
  ※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출

6.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재무과 계약1팀에 제출)
① 입찰참가신청서(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1부<서식 1>
②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③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개인인 경우 개인 인감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계<서식20> 제출시 사용인감) 지참
④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서식 2>
⑤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일 경우)<서식 21>※신분증, 명함지참
⑥ 공동수급(공동이행)인 경우
- 공동수급(공동이행)표준협정서 1부
- 합의각서 1부
- 구성원별 위 “①~⑤”의 서류 각 1부
⑦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산업디자인전문회사(업종코드 4440, 4441, 4442, 4443, 4444 중 1개 이상) 또는 전시 및 행사대행회사(업종코드 9901) 신고필증 1부
- 직접생산 확인증명 1부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4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제2008-1872호(2008.10.23)에 의하여 변경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① 우리시는 본 과업수행에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협상을 통하여 과업내용, 참여인력, 추진일정, 기타사항의 추가 또는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②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주사업자)의 인감 날인이 없는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
③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습니다.
④ 입찰참가 등록과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입찰시 각각 직접 직접 방문 접수해야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⑤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자격과 물품구매 일반조건 및 납품조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안요청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과 입찰물품의 규격이나 사양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⑥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서울시 인터넷 홈페이지(www.seoul.go.kr) 및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⑦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 협상대상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⑧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⑨ 사업내용 문의 : 한성백제박물관 전시기획과(이효준 주무관 02-2152-5915)
  입찰 및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청 재무과(유미옥 주무관 02-731-6914) 


2012년  9월  4일
서 울 특 별 시 분 임 경 리 관


  • 지식경제부
  • 한국디자인진흥원
  •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 kfda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