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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판로지원 통합포탈 및 마케팅정보 콘텐츠 구축용역
작성자 관리자     조회 4,169     작성일 12-09-07 15:32     첨부파일  중진공마케팅지원사업.zip (896.4K) [15]
중진공 공고 제2012-108호



입  찰  공  고
(전 자 입 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12년 판로지원 통합포탈 및 마케팅정보 콘텐츠 구축용역
  나. 과업내용 :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2.12.15일까지라. 예정가격기초금액 : 230,000,000원
      (예정가격 : 복수예가 방식(±2%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업체당 2개의 추첨번호를 선택하여 추첨된 최빈수 순 상위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

2. 입찰 및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예정가격이하 투찰자)를 통하여 평가 결과 100점 만점(기술평가 90점+가격평가 10점)에 기술평가 점수 85% 이상인 업체 중 종합평가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정하여 협상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 기준 및 절차 등은 제안요청서 상의 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적용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SI포함) 서비스사업)로 신고된 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라. 정보통신부 고시 제2009-198호에 따른 대기업 입찰 참여 제한 적용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및 동법률 9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바.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3개사 이내에서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수급 시 대표자는 위의 항목의 요건을 갖추고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업체이어야 함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한 및 장소 :
    - 가격입찰 : 2012. 9. 14(금) 10:00까지 나라장터 전자입찰 
    - 제안서 : 공단 13층 경영지원실 방문접수
              (제안서는 2012. 9. 14(금) 오전(10:00~11:30)에만 접 수 )
 
  나. 등록 및 제출서류(첨부 가.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제출공문서 1부
    ○ 제안서(첨부자료포함) 원본 1부 및 사본 8부
    ○ 제안요약서(제안서 설명 발표자료) 원본 1부 및 사본 8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내용을 수록한 CD 2장
    ○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국세청 홈텍스 발급)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1부(원본대조필)
    ○ 공동수급체인 경우
      - 공동수급 협정서 1부
      - 합의 각서 1부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가격투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제안서 접수는 방문접수로 진행합니다.
    ※ 제안서 제출 전에 나라장터를 통하여 꼭~ 가격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투찰 시 제안요청서에 첨부된 가격제안서[별지 서식1호]를 파일로 첨부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 방문접수가 원칙이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평가 결과는 개별 통보하여 드릴 예정입니다.   
    ※ 최종 입찰결과는 나라장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업체제안발표회 일시 및 장소 : 추후통보

6. 입찰보증금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단, 전국은행연합회 관리규약에 의하여 연체, 대위변제․대지급, 부도, 관련인, 금융질서문란, 화의․법정관리․청산절차 등의 정보가 등록 또는 해제된 사실이 게재되어 있는 자의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공단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공단에 귀속합니다.

7.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기타 공고로서 정하는 모든 내용 등 관련규정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보충정보제공처
  가. 계약사항 : 당 공단 경영지원실 황동현 대리 (☎02-769-6548)
  나. 규격사항 : 당 공단 마케팅사업처 김영준 대리 (☎02-769-6949)
  다.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 관련사항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이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 공단 홈페이지(www.sbc.or.kr→입찰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첨부 : 가. 제안요청서 1부.
      나. 일반용역입찰유의서 1부.
      다.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1부.


                                                                2012. 9.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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